[영화]

영화 히트맨 개봉일 및 소개

이로와 2020. 1. 2. 19:33

안녕하세요, 이로와입니다.

2020년 '하얀 쥐의 해'인 경자년의 해가 밝았네요.

다들 연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너무 바빴던 나머지 뒤늦게나마 포스팅을 올립니다.

오늘은 곧 개봉할 예정인 영화 <히트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화 <히트맨>


<히트맨>이라고 해서 다들 이분을 생각하신 건 아닌가 모르겠어요 ^^

제가 소개드릴 히트맨은 한국영화입니다. 그럼 줄거리부터 갑니다.


줄거리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비밀 프로젝트 방패연 출신 전설의 암살요원 '준'.
그러나 현실은 연재하는 작품마다 역대급 악플만 받을 뿐이다.

술김에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그려버리고 예상치 않게 웹툰은 하루아침에 초대박이 나지만,
그로 인해 '준'은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는데...
 
웹툰 작가가 된 전설의 암살요원, 그의 히트 본능이 깨어난다!

 


출연진


캐릭터

 

권상우 씨는 히트맨에서 암살요원 '준' 역을 맡았는데요. 그림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국정원을 탈출하고

웹툰을 그리는 작가로 전향합니다. 그러나 웹툰 일이 쉽게 풀리지 않자 술김에 1급 기밀을 그리게 되는데요. 과연 준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권상우 씨는 영화 <두번할까요>와 <신의 한 수>를 이어 스크린에서 열일을 하고 계신데요. 액션은 물론이고, 코미디도 워낙 잘 소화하시는 배우라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정준호 씨는 오랜만에 코미디 영화로 복귀를 하시는데요. 맡은 역은 '덕규'로 국정원 국장입니다. 준(권상우)을 지켜주는 사람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영화 <두사부일체>를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정준호 씨는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배우이시기도 하고, 코미디 연기도 찰떡같이 연기하시는 배우님입니다. 오랜만에 보여주실 코미디 연기가 몹시 기대됩니다.

 

황우슬혜 씨는 준의 아내 '미나' 역을 맡았는데요. 미술 학원의 강사로 나옵니다. 준이 웹툰으로 한 달에 겨우 50만 원을 벌기에 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지는 가장으로 나오는 듯합니다. 황우슬혜 씨는 현재,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도 열연을 하고 계시는데요. 스크린에서 오랜만에 뵙게 되겠네요.

 

이이경 씨는 은퇴한 준을 우상으로 섬기는 '철' 역을 맡았는데요. 국정원 암살요원입니다. 암살요원이라고 하면, 무거운 분위기를 풍길 것 같은데 장르가 코미디라 어떤 유머러스한 대사로 관객들을 웃겨줄지 무척 기대 됩니다. 이이경 씨 또한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제대로 된 코믹 연기를 보여주셔서 믿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영화 <히트맨>은 2020년 1월 22일에 개봉합니다. 러닝타임은 110분으로 1시간 50분입니다.

액션신이 있어서인지 관람가는 15세입니다. 코미디와 액션을 겸비한 <히트맨>. 곧 다가 올 설날에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영화가 아닐까요?

 

올해 첫 설날 영화는 <히트맨>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상, 이로와였습니다.